기도가 얼마나 중요한 영적인 행위인지 천만번을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기도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실때 [기도는 영혼의 호흡] 이라고 말씀을 주셨다.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호흡이다. 숨을 쉬지 않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다.
우리 영혼이 살아있다는 증거가 바로 [기도] 이다.
알버트 둘러라는 유명한 화가의 일화가 있다.
그는 가정 형편때문에 더는 학업을 이어나갈 수 없게되자 친한 벗과 상의를 하였다.
그 둘은 한 명이 직장생활로 돈을 벌어 친구를 뒷받침해주고, 미술 학업을 마친후에는 교대로 학업을 마친 친구가 직장생활하던 친구의 학업을 돕기로 하였다.
둘러가 학업을 다 마칠쯤 해서 미술계에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둘러의 그림이 주변사람에게 인정을 받으면서 그림이 팔려나가기 시작했다.
어느날, 둘러는 친구가 일하고 있는 식당을 찾게 되었는데, 친구가 식당일을 마치고 한쪽 구석에서 마침 기도를 하고 있었다.
기도 내용은 둘러가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하나님께 간청하는 내용이었다. 자신은 노동으로 인해 손이 거칠어져 더는 섬세한 그림을 그릴 수 없게 되었으니 친구인 둘러가 자신의 몫까지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하나님께 기도를 올리고 있었던
것이다.
친구의 기도에 큰 감동을 받은 둘러는 그 손을 소재로 하여 그림을 그리게 되었는데, 그 그림이 [기도하는 손]으로 불후의 명작이 되었다.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손이 기도하는 손이라고 한다.
덧붙여 기도하는 사람이 앉은 그 자리가 가장 큰 자리요 가장 높은 자리라고 한다 .
하나님께서 우리 자녀에게 가장 깨끗하고 위대한 손을 갖게 하시고, 가장 높은 자리에 우리를 앉히시고자 기도를 허락해 주셨다.
기도할 수 있는 시간과 기도할 수 있는 마음을 가졌다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이다.
기도할 수 있는 시간과 기도할 수 있는 마음을 가졌다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이다.
오늘 이 순간도 하늘 자녀들의 영혼 구원을 바라시고 기도해 주시는 하늘 어머니를 생각해보자.
가장 깨끗하고 가장 위대한 손을 가지신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의 쉼없는 기도로 인류가 소성함을 덧입는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리라.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섬기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