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4일 목요일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성경에는 두번째 오시는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그 많은 예언 중 '과연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냐'하는 것입니다.
구원받고자 하는 성도들이 그토록 기다리는 구원자께서 오시는 장소를 모르고서야 어떻게 구원을 논할 수 있을까요?



한번 죽은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7~28)



이 말씀에서 우리는 몇 가지 의문점을 가지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두 번째’라는 단어입니다.
하나님께서 영으로만 계신다면 첫 번째, 두 번째와 같은 서수로 표현할 이유가 없습니다.
 영으로는 우리와 항상 함께하시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것은
 첫 번째 이스라엘에 오셨던 것처럼 두 번째도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되 어디에 오시는 것일까요?
사람으로 태어나신다면 분명 초림 예수님처럼 태어나는 장소가 있지 않겠습니까?
초림 예수님 당시에도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는 장소가 어디인가를 놓고 많은 학자들의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하기에 앞서 우리는 그 해답을 성경에서 찾아야 합니다.
 위에 기록된 말씀을 본다면 두 번째 오시는 예수님께서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오시는 분입니다. 
 반드시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에서는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야 합니다.
 다시 말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그곳에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이 시대 오신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알지 못하고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대로 동방의 땅 끝 나라 대한민국에 오셔서
325년 폐지되었던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심으로 우리들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늘 영광을 뒤로 하시고 이 땅까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