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3일 수요일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

창세기에 기록된 엘로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66권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성령과신부로 등장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시는 생명수를 허락받고 영원한 천국의 약속을 받은 교회입니다.



[창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시니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면, 하나님의 형상 안에 남성의 형상과 여성적인 형상이 존재한다는 것은 너무나 분명합니다."우리가 하나님을 만들고"라고 하신 내용 속에서도, '우리'라는 말은 분명 단수가 아닌 복수개념입니다. 한 분 하나님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창조의 역사에 동참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창세기 11장의 내용을 통해서도 복수 개념의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창 11:1~7]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 1장에 나타나셔서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시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그 하나님께서 이곳에서도 함께 역사하심으로 인간의 오만함을 꺾으시고 바벨탑의 역사를 중단시키시는 장면입니다. 여기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자, 우리가 내려가서 …”라고 말씀하심으로 아버지 하나님뿐만이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계십니다.

계시록에 기록된 엘로힘의 하나님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 늘 ‘우리’라는 개념 속에서 하나님의 존재를 알리시고 표현하신그 하나님께서 육체로 나타나실 때에는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고 계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것은,창조시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바로 그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디모데전서에는 오직 하나님에게만 죽지 아니함(생명)이 있다고 하셨습니다(딤전 6:16).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이들은 “우리도 생명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크게 잘못된 생각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요 6:53) 하셨고 또한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마 8:22)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 인생들은 살았다고 말할 수가 없는 존재들입니다. 즉, 생명 그 자체를 스스로 가지고 있지 못한 존재들이기에 생명을 가지고 계신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 나아가야만 영원한 생명과 구원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하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나타나신 것입니다.


천지창조의 역사부터 마지막 구원의 역사까지도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성령과 신부되시어 친히 이땅가운데 성육신하시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가 구원의 축복받고 영원한 천국에 나아갈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