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로 중소기업 발전에 힘 보태는 "하나님의교회"...중소기업 CEO들에게 감동과 힐링
재능기부로 중소기업 발전에 힘 보태는 "하나님의교회"...기업인들 '감동'
하나님의 교회 소속 메시아 체임버오케스트라가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노래를 곁들인 연주를 갖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소속 메시아 체임버오케스트라가는 10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SB-CEO스쿨 8기 수료식에서 중소기업인들을 위해 무료 연주회를 가졌다.
이날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체임버오케스트라는 김소월의 시에 곡을 붙인 동요 ‘엄마야 누나야’와 2012년에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아리랑’을 포함해 정통 클래식과 영화 OST, 전통 민요, 가곡 등 다채롭고 친숙한 음악으로 수료식에 참여한 중소기업CEO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했다.
중소기업중앙회 관계자들은 레크리에이션이나 가수 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기존과 달리 품격 있는 수료식이 된 것 같다며 만족스러워했다. 하나님의교회 연주회를 관람한 중소기업 CEO들도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체임버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연주 실력에 놀라워하는 한편 재능기부로 즐겁고 기쁜 날을 축하해준 것에 고마워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은 “하나님의교회 교인들이 재능기부를 한다는 것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다”며 “좋은 음악을 전파하는 것은 봉사활동 못지않게 훌륭한 것 같고, 선곡도 아주 좋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나님의교회 재능기부에 신재선 아이티워너 대표이사는 “전율이 느껴질 만큼 연주회가 훌륭했다”며 “모처럼 클래식에 흠뻑 빠져 힐링을 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하나님의교회 메시아 체임버오케스트라는 지난 7월 강원지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축하연주회를 한 것이 인연이 돼 강원지역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2014 창조경제 공감콘서트’(2014년 7월), ‘9988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문화나눔의 밤(2014년 11월)’ 등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행사에 초대돼 음악으로 재능기부를 해왔다.
재능기부로 중소기업 발전에 힘 보태는 '하나님의교회'…기업인들 '감동'
쳄버오케스트라가 이제 중소기업행사까지 초청을 받으셨네요
답글삭제기업인들께서도 쳄버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많은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셨으라 생각됩니다
음악은 사람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지요
쳄버오케스트라의 더 많은 연주회 소식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