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9일 일요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 성경이 말해준다...[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 성경이 말해준다...[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성경의 말씀대로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아버지하나님 알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아버지하나님 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알고 믿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성경에서 어머니하나님도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면 그들은 말도 안되다는 말을 합니다.
그동안 오직 아버지하나님만을 알아왔기 때문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을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이런말을 합니다.

"성경 어디에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어머니의 이름은 나오지 않는다.
하나님이라면 성경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을 것이 아닌가?"

이런 억지 주장을 하면서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억지주장임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의 질문에 앞서 그들에게 이런 질문을 해보고 싶습니다.

" 초림 그리스도인 예수님의 이름을 구약 성경 찾아보라. 만약 찾는다면 말해주겠다."

그들이 자주하는 비방 중 하나는 바로 "성경에 없다"라는 말인데 그렇다면 초림 예수님 때는 어떠했는지 대답해야 합니다.
구약 성경에 "예수"라는 이름이 기록되어 있을까요?  없습니다.

어머니의 이름을 성경에서 찾아보라는 주장은 마치 2000년 전 사도들이 구약성경에서 "예수"라는 이름을 발견했다는 이상한 논리가 성립됩니다.
이는 상식조차 모르는 무식한 질문입니다.
그리고 성경을 완전 부인 하는 거와 마찬가지 입니다.

만약 그들이 2000년 전에 태어났다면 예수님을 이단취급하고 십자가에 못박았을 것입니다.
당시성경(구약)에 ‘예수’라는 이름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금과 똑같이 말할 것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을 성경에서 찾아보라!”고.


분명 성경(구약)에는 사람 되어 임하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있습니다.
단지 이름'만' 기록되지않았을 뿐입니다.


사 9 : 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 임이라

마찬가지로 생명수를 주실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사람 되어 임하시지만 단지 ‘이름’만 기록되지않았을 뿐이다.


 갈 4 : 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예수님을 증거한것처럼 성경은 어머니하나님도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세상에는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름만 가지고 찾을 수 있을까요?
우리는 성경의 증거하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깨달아야 합니다.

만일 성경에 이름이 명시되어 있다면 그 이름으로 거짓선지자들과 거짓그리스도들이 수없이 나타나서 내가 그니라 할것입니다.
예언에 따라 오시는분이라면 그 분이 어떠한 모습과 어떠한 이름을 가지고 오시던지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으니 성경을 통해 꼭 깨달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