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두 분이다
성경은 심해와 같다.
깊고 오묘한 수수께끼의 연속이다.
수수께끼는 성경 첫 장부터 존재한다.
그중 하나가 '우리'라는 하나님이다.
아니,'하나님들'이다.
하나님들,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피조물인 사람의 형상을 통해 당신을 왜
복수의 하나님으로 표현했는지 알려주셨다.
복수의 하나님으로 표현했는지 알려주셨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1:26~27]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이는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두 분이 존재한다는 의미다.
두 분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는 이 뿐만이 아니다.
두 분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는 이 뿐만이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조사역을 하시며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말씀하셨다.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말씀하셨다.
이 말씀 속에서도 한 분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성경은 온 세계를 통치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항상 두 분의
하나님이 역사하셨음을
'엘로힘'과 '우리'라는 표현을 통해 증거하고 있다.
'엘로힘'과 '우리'라는 표현을 통해 증거하고 있다.
여호와께서 가라사다...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11"1~7]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여기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여기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이사야6:8]
오만한 인간들의 바벨탑 건설을 중단시키시는 역사를 행하시는 분도 두 분이다.
복음을 전할 사람들을 찾으시는 분도 한분이 아니다.
복음을 전할 사람들을 찾으시는 분도 한분이 아니다.
이는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이 늘 두 분이 존재했다는 증거다.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다.
하늘 가족의 대표, 아버지 하나님
대개는 "아버지는 한 분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
[요한복음8:41]
주도 하나요 믿음도 하나요 세례도 하나요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
[에베소서4:5~6]
하신 말씀을 인용하며 하나님은 한 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 말씀을 자세히 연구해보면 아버지 하나님이 한 분이라는 뜻이지,
하나님이 유일신이기 때문에 한 분만 존재한다는 뜻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하나님이 유일신이기 때문에 한 분만 존재한다는 뜻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즉, 아버지로서의 하나님이 한 분이시며 아버지 하나님은 유일하게 한 분이라는 말씀이다.
다른 어떤 신도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이다.
다른 어떤 신도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이다.
"아버지는 한 분뿐"이라고 하신 것은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표현이 아니다.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표현이 아니다.
오히려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반증이다.
하나님은 분명 두 분이신데, 성경은 왜 "아버지는 한 분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고 표현한 것일까.
이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갖고 계시는 대표성 때문이다.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고 표현한 것일까.
이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갖고 계시는 대표성 때문이다.
예를 들면, 한 가정의 구성원으로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을지라도 가족의 대표인
아버지의 이름만 적어 문패를 거는 이치와 같다.
누구나 아버지의 이름이 갖는 대표성 때문에 그 집에 아버지 혼자만 있을 거라도는 생가하지 않는다.
아버지의 이름만 적어 문패를 거는 이치와 같다.
누구나 아버지의 이름이 갖는 대표성 때문에 그 집에 아버지 혼자만 있을 거라도는 생가하지 않는다.
당연히 어머니를 떠올리기 마련이다.
하늘 가족에도 이처럼 대표자이신 아버지 하나님이 계시고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다.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다.
또 다른 예로, 아담과 하와의 경우를 들 수 있다.
성경은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왔다"고
기록되어 있다 .즉, 아담 한 사람이 죄를 지었다는 것이다.
그런데 실제 에덴동산에서 선악과를 따먹고
죄를 지은 사람은 아담과 하와 두 사람이었다.
죄를 지은 사람은 아담과 하와 두 사람이었다.
죄를 지은 사람이 두 사람인데도
'한 사람'이라고 표현한 것은 아담이 갖는 대표성 때문이다.
'한 사람'이라고 표현한 것은 아담이 갖는 대표성 때문이다.
이를 두고 하와는 죄를 짓지 않았다고 해석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따라서"아버지는 한 분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하신 말씀을
"하나님은 한 분뿐"이라고 해석하는 것은 성경을 단편적으로만 이해하여 곡해한 것이다.
"하나님은 한 분뿐"이라고 해석하는 것은 성경을 단편적으로만 이해하여 곡해한 것이다.
엘로힘,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장면은 성경 전반에 걸쳐 담겨있다.
이끄시는 장면은 성경 전반에 걸쳐 담겨있다.
다음은 성경 마지막 장에 묘사된 부 분의 구원자에 대한 기록이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22:17]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예언이다.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다.
신부(bride)는 말 그대로 성령의 아내이니 ‘어머니 하나님’인 것이다.
다시 말해 성령과 신부는 창조 시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다.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다.
신부(bride)는 말 그대로 성령의 아내이니 ‘어머니 하나님’인 것이다.
다시 말해 성령과 신부는 창조 시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기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이 땅에 오셨다.
잃어버린 자녀를 찾는 일은 아버지만의 몫은 아닐 것이다.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이 땅에 오셨다.
잃어버린 자녀를 찾는 일은 아버지만의 몫은 아닐 것이다.
창세전부터 존재하셨던 복수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영접하는 자만이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영접하는 자만이
영생의 축복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성령과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하셨습니다.
성령과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하셨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그전에는 아무리 창세기를 읽어도 보지 못 했던 "우리" 라는 수수께기를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찾아주셨습니다.
창세기 첫장의 '우리'로 역사하는 엘로힘 하나님, 요한계시록 마지막장에 성령과 신부로 역사하는 하나님
답글삭제성경은 첫장부터 끝장까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