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유대인이 되기 위한 특별한 조건'어머니'
이스라엘에서'어머니'의 존재는 국적 취득 시에도 적용되는 기준이다.
결혼을 했을때 남자가 정통 유대인이라 할지라도
여자가 이방인이면 국적 취득이 불가능해 시민권을 받을 수 없다.
반면 여자가 유대인이면 남자가 어느 나라 사람이라도 상관없이 결혼 즉시 남편은
이스라엘 국적을 취득해 시민권을 얻을 수가 있다.
" 대저 표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 아니요 표면적 육신의 할례가 할례가 아니라
오직 이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며....
그 칭찬이 사람에게서가 아니요 다만 하나님에게서니라
(롬 2장 28~29절)"
성경에서 이르는 택함 받은 민족으로서의 유대인은 육신적인 유대인을 지칭하지 않는다.
그리스도의 보혈로써 하늘의 혈통을 이어받은 영적 유대인이야말로 진정한 유대인인 것이다.
현재 이스라엘과 미국 등지에서 세계를 움직이고 있는 유대인들은 표면적 유대인(육적 유대인)
이지만, 하나님의 혈통으로 진리의
자녀가 된 전 세계의 모든 성도들은 이면적 유대인(영적 유대인)이 되었다.
그러나 분명 중요한 것은
정통 유대인은 어머니가 유대인일 때 비로소 주어지는 자격이라는 점이다.
육적 어머니의 혈통으로 유대인이 되고 자동적으로 시민권을 얻는 육적 유대인처럼 영적 유대인으로서 천국의 시민권을 받아 천국의 유업을 이을 수 있는 자격 또한 하늘 어머니를 통해 이루어질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사라로 인해 아브라함의 유업을 잇고 가나안을 상속받은 이삭처럼 우리는 어머니로 말미암아
약속의 땅 가나안을 유업으로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라는 사실에 감사해야 할 것이다.
하늘의 혈통을 잇게 해주고 하늘 가나안의 시민권을 상속받게 해줄 절대적인 조건.
'어머니'를 부인하는 사람들은 영적 유대인이 될 수 없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우리 어머니'는 영적 유대인을 판별하는 결정적인 요소요.
하늘 가나안의 시민권을 상속받게 해주는 절대적인 존재라는 사실을 각인해야 할 것이다.
또한 천국의 시민권을 얻어 우주의 유업을 이을 수 있는 권리를 갖게 해주신
어머니를 믿고 어디든지 따라가는 자녀가 되어야 할 것이다.
하나님께 택함을 입은 영적유대인은 바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자녀들입니다
답글삭제어머니 하나님의 자녀인 하나님의교회는 천국유업을 물려받을 상속자이지요
하늘의 혈통을 이어받게 해 주신 하늘 어머니...
삭제감사드립니다!!